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K리그1 라인업] '에르난데스vs구스타보' 인천-전북, 선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박지원 기자(인천)] 에르난데스와 구스타보가 상대의 골문을 겨냥한다.

인천 유나이티드와 전북 현대는 13일 오후 7시 30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2' 28라운드를 치른다. 인천은 9승 10무 6패(승점 37)로 4위, 전북은 14승 7무 5패(승점 49)로 2위다.

전북은 인천 상대로 강하다. 2018년 3월(3-2 승리)이 인천의 마지막 승리였고 이후 12경기에서 전북이 항상 승점을 챙겨갔다. 지난 10경기 맞대결에서 6승 4무(16골 4실점), 그리고 올 시즌 1승 1무(3골 2실점)로 앞서 나갔다.

다만 가장 최근인 21라운드 전북 홈경기에서는 인천이 기분 좋은 2-2 무승부를 거뒀다. 인천은 전반에 김진수, 바로우에게 연속 실점을 내주며 끌려갔다. 그러나 후반 들어 김보섭, 김성민의 골로 소중한 1점을 들고 돌아갔다.

경기를 앞두고 라인업이 공개됐다. 홈팀 인천은 에르난데스, 송시우, 김보섭, 민경현, 이명주, 김도혁, 강윤구, 강민수, 김광석, 델브리지, 이태희가 출전한다. 대기 명단에서 김대중, 홍시후, 박창환, 이동수, 김성민, 김창수, 민성준이 부름을 기다린다.

원정팀 전북은 구스타보, 강상윤, 이준호, 송민규, 류재문, 맹성웅, 김문환, 박진섭, 윤영선, 김진수, 송범근이 출격한다. 벤치에는 김진규, 백승호, 최철순, 구자룡, 김보경, 한교원, 이범수가 앉는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