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하악골 골절' 김성규, 뮤지컬 '킹키부츠' 조기 하차…김호영 합류[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가수 김성규가 턱 부상으로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하차한다. 그의 빈자리는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채운다.


'킹키부츠' 제작사 CJ ENM 측은 13일 "찰리 역의 김성규가 건강상의 이유로 조기 하차하게 됐다"며 "2016, 2018 시즌을 함께했던 김호영이 찰리 역으로 새롭게 합류한다"고 밝혔다.


김성규는 최근 일상생활 중 하악골 골절을 당했다. 수술 후에도 충분한 치료와 회복 기간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복귀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이에 오는 23일부터 9월 12일까지 공연 일정 및 캐스팅 스케줄이 변동된다.


CJ ENM 측은 "김성규 배우의 쾌유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중간 합류라는 어려운 결정을 내려준 김호영 배우에게도 감사 인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킹키부츠'는 오는 10월 23일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이하 CJ ENM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뮤지컬 '킹키부츠' 제작사 CJ ENM입니다.


찰리 役 김성규 배우가 건강상의 이유로 조기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김성규 배우는 하악골 골절로 인한 수술 후 충분한 치료 및 회복 기간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공연 일정 내 복귀가 어렵다고 판단되어 불가피하게 하차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2016, 2018 시즌을 함께했던 김호영 배우가 찰리 역으로 새롭게 합류합니다. 이에 따라 기오픈 된 8월 23일(화)~9월 12일(월) 공연 일정 및 캐스팅 스케줄이 변동될 예정입니다.


김성규 배우의 쾌유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중간 합류라는 어려운 결정을 내려준 김호영 배우에게도 감사 인사드립니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공연 종료일까지 좋은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 DB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