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박은빈 소속사 "팬미팅 티켓 부정 거래 확인…강제 취소"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박은빈 팬미팅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박은빈의 소속사가 생애 첫 팬미팅의 부정 티켓 거래에 대해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12일 박은빈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공식 SNS을 통해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의 티켓이 개인 SNS와 타 거래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상황을 확인했다”며 “팬 여러분들은 부디 개인 간 직거래로 인해 피해를 당하지 않으시도록 주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부정한 방법의 예매 건에 대해 사전 통보 없이 강제 취소 처리를 진행할 예정이니, 팬분들께서 반드시 공식 예매처에서만 예매할 수 있도록 협조해달라”고 강조했다.

박은빈의 첫 단독 팬미팅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은 오는 9월 3일 오후 4시,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의 타이틀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은 그가 작품을 준비할 때 작품과 캐릭터에 대해 자신만의 생각을 적는 ‘생각 노트’(캐릭터 노트)처럼 팬들과의 첫 만남을 기록해두고 오래오래 기억하고 싶다는 의미다.

부제인 ‘빈(斌)칸’은 박은빈에게 팬들은 떼려야 뗄 수 없고, 박은빈을 더욱 빛나게 만들고 채워주는 존재임을 뜻해 팬미팅에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박은빈의 한자 이름 ‘빛날 빈(斌)’을 사용해 ‘팬들과의 만남은 박은빈에게 최고로 빛나는 순간이다’라는 의미를 내포하며 팬들을 향한 박은빈의 따뜻한 진심을 전한다.

한편 박은빈은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 신드롬급 인기를 이끌며 글로벌 관심을 받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