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분양 캘린더] 8월 셋째 주 '봉담자이 라젠느' 등 전국 7129가구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8월 셋째 주에는 전국 총 14개 단지, 7129가구가 공급된다.

◇청약 단지(14곳)

부동산 정보업체 부동산R114에 따르면 8월 셋째 주에는 총 14개 단지에서 7129가구(일반분양 2346가구)가 분양을 시작한다.

경기 화성시 봉담읍 ‘봉담자이 라젠느’, 경기 의정부시 신곡동 ‘의정부역 브라운스톤 리버뷰’,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주안 극동스타클래스 더 로얄’ 등에서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43곳)

총 43개 단지에서 청약 당첨자를 발표한다. 16일에는 대구 북구 읍내동 '화성파크드림 구수산공원'의 청약 당락이 결정된다. 18일에는 경기 의정부시 가능동 '가능역 하우스토리 리버블리스'와 인천 부평구 부평동 'e편한세상 부평역 센트럴파크'가 청약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12곳)

계약 진행단지는 총 12곳이다. 대구 달서구 본동 '더샵 달서센트엘로'는 18일까지, 인천 동구 송림동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은 19일까지 계약을 받는다. 부산 강서구 강동동 '강서자이 에코델타 20BL(공공분양)은 26까지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견본주택(6곳)

견본주택을 개관하는 단지는 6곳이다.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한화 포레나 제주에듀시티’, 경기 오산시 누읍동 ‘칸타빌 더퍼스트’, 광주 남구 월산동 ‘힐스테이트 월산’ 등이 견본주택 문을 연다.

[이투데이/박민웅 기자 (pmw7001@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