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큰 힘 되어주는 친구들" 화사, 팀 댄서들 이끌고 여름휴가 계곡행 ('나혼산') [Oh!쎈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나 혼자 산다' 화사가 팀 화사 댄서들과 함께 MT를 떠났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마마무 화사가 자신의 팀 댄서들과 함께 여름 바캉스를 떠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전현무와 박나래는 "이게 누구야, 화사 컴온! 왜 이렇게 오랜만에 나왔냐"고 반가워했다. 기안84는 "요즘 화사가 글로벌이더라. 앤 해서웨이랑 사진 찍었더라"고 아는 체 했다.

무지개 회원들은 "진짜? 둘이 친구냐? 연락하냐?"고 물으며 관심을 보였고, 화사는 "아니다. 그냥 해외 쇼장에서 만난 거다. 연락 안 한다"고 대답했다.

기안84가 말한 화사와 앤 해서웨이가 함께 찍혔다는 사진인 기사사진으로 둘은 석상처럼 앉아있다. 무지개 회원들은 "앤 해서웨이도 화사 알 것 같다"며 놀렸고 화사는 "모르시겠죠"라 손사래를 쳐 웃음을 안겼다.

OSEN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전현무는 화사와 앤 해서웨이의 사진을 보고 "얼굴 표정으로 봤을 때는 앤 해서웨이가 더 긴장했다. 화사가 프로다"고 칭찬했다. 이에 화사는 못견디게 민망해하며 "빨리 넘겨주세요"라 제작진에게 요청했다.

이어 화사의 일상이 공개됐다. 화사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코로나 떄문에 공연이 많이 침체됐다. 그러다 이제 해외 쪽도 많이 다니고 활동을 하고 있다"라 알렸다.

화사는 이전과 달리 소파에 누워있지않고 청소에 열중했다. 박미래는 화사의 샛노란 가디건과 딱 붙는 바지에 "약간 미국 이모처럼. 미국 이모들이 저런 바지 많이 입거든"라고 언급, 화사는 "살짝 그런 콘셉트다"라 인정했다.

이어 화사는 예전에는 백수마냥 누워있는 것만 좋아했었는데 이제는 조금 더 적극적으로 움직인다며 오늘은 댄서들과 함께 MT를 간다고 밝혔다.

OSEN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화사는 "캘리포니아 느낌. 여름 바캉스를 즐기는 날이다. 그동안 무채색 옷이나 추리닝을 입었는데 멋진 사람들이 오기로 해서. 같이 갈 친구들이 대체적으로 화려한 스타일이다"라 설명했다.

화사의 집을 찾은 이는 화사의 솔로 아티스트 활동 내내 함께하고 있다는 댄서 에이치원, 아인, 던, 준석, 명재 등이었다. 이들은 평소에도 절친한 여행 메이트로 '화사'적인 성격을 갖고 있었다.

화사는 "제가 단합에 대한 갈증이 심한가 보다. 그래서 여행도 계획했다"라며 직접 차를 운전해 계곡으로 향했다. 계곡에 도착한 화사와 댄서들은 곧바로 옷을 갈아입고 물놀이를 시작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기와 함께 먹는 저녁식사에 평소 술을 좋아하기로 알려진 댄서 에이치원은 고량주를 꺼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이치원은 고량주와 맥주를 섞으면 파인애플 향이 난다며 다른 이들에게 두 조합을 설명했다.

한편 화사는 후식으로 미숫가루를 준비했다. 화사는 "요새 꽂힌 게 옛날 미숫가루"라면서 "옛날에는 항상 엄마가 물에다 미숫가루를 타 줬다. 그걸 똑같이 만들기 위해 미숫가루를 다 사 봤다. 왠지 피서지에서 다들 좋아할 것 같아서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이를 본 샤이니의 키는 "화사는 물 넣는 구나. 나는 우유 넣어"라며 미숫가루와 우유의 조합 또한 추천했다. 화사는 미숫가루에 흑설탕을 듬뿍 넣고 생수와 얼음을 추가했다.

화사는 "이거야"라고 말한 뒤 완벽한 비율의 미숫가루를 건넸다. 모두가 감탄 또 감탄했다. 영상을 지켜보던 무지개 회원들이 "맛있겠다, 먹고 싶어"라며 부러워했다. 이에 화사는 "그럴 줄 알고 가져왔다"라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