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에이티즈, '뮤직뱅크' 2주 연속 1위·음방 6관왕…파죽지세 인기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에이티즈(ATEEZ)가 KBS2 ‘뮤직뱅크’에서도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12일 방송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에이티즈는 무대에 앞서 진행한 1위 후보 인터뷰에서 “2주 연속 1위 후보에 든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그 사랑에 힘입어 완벽한 무대 보여드리겠다. 1위를 하게 된다면 파트를 바꿔서 반짝반짝한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며 공약을 걸었다.

이어 스포티한 착장으로 등장한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 무대를 통해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윤호가 멤버들을 이끄는 듯한 댄스 구간은 세상을 깨우려는 에이티즈의 포부를 담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티즈는 이날 ‘뮤직뱅크’에서 2주 연속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되어 ‘음악방송 6관왕’에 올랐다.

이에 에이티즈는 “2주 연속 상을 받게 해준 에이티니 제일 먼저 축하한다. 저희와 함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 에이티니에게 걸맞은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할 테니까 앞으로도 지켜봐달라”라며 소감을 전하는가 하면, 앙코르 무대에서도 라이브를 자랑했다.

이번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로 각종 차트에서 신기록을 쓴 에이티즈는 초동 93만 장을 달성했다. 미국 빌보드 메인 음반 차트 ‘빌보드 200’에 3위 진입을 포함해 총 6개 차트에 진입했다.

에이티즈는 오는 13일 방송하는 MBC ‘2022 울산 서머페스티벌 – 쇼!음악중심’에 출연한다.

사진= K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