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첫사랑, '뮤직뱅크'2주 연속 K차트 4위…완성도 높은 무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걸그룹 첫사랑(CSR)이 ‘뮤직뱅크’ 2주 연속 K차트 4위를 차지했다.

첫사랑은 1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 타이틀곡 ‘첫사랑 (Pop? Pop!)’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첫사랑은 청춘 만화 속 주인공 같은 상큼하고 러블리한 비주얼로 무대에 등장했다.

매일경제

‘뮤직뱅크’ 첫사랑이 설렘 가득한 무대를 꾸몄다.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분 좋은 설렘을 가득 머금은 퍼포먼스와 청량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지럽혔고, 마법의 주문에 걸린 듯 팬들의 첫사랑 기억을 조작했다.

첫사랑은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팀워크와 완성도 높은 무대로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몰입력을 높인 첫사랑은 ‘Pop? Pop!’과 ‘7272’에 포인트를 맞춘 핑거 포인트 안무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첫사랑은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뮤직뱅크’ K차트 4위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가요계 컴백 홍수 속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2주 연속 순위를 지켜낸 만큼 첫사랑이 앞으로 보여줄 활발한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첫사랑은 지난달 27일 열일곱 동갑내기 소녀들이 처음 느끼는 첫사랑의 감정을 담은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데뷔곡 ‘첫사랑 (Pop? Pop!)’은 말로만 듣던 첫사랑의 감정을 즐기며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열일곱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첫사랑은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첫사랑 (Pop? Pop!)’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