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아이브, '애프터 라이크' 단체 콘셉트 포토 ‘완성형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그룹 아이브(IVE)가 'MZ 워너비 아이콘'다운 매력을 선보였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10일과 1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장원영은 민소매 크롭티와 청바지를 매치해 도발적이면서도 당당한 무드를 선보였다. 크롭티 아래로 드러난 탄탄한 복근이 건강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리즈는 밤 도시를 밝히는 화려한 원피스와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레이와 안유진은 고급 요트에서 바닷바람을 맞으며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냈다.

밝게 탈색된 단발머리가 시선을 끄는 가을은 보다 블링블링한 의상으로 힙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서 또한 반짝반짝 빛나는 미니원피스와 긴머리 스타일로 밝고 청순한 분위기를 동시에 드러냈다.

또 아이브의 비주얼 케미가 모인 첫 단체 이미지가 공개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앞서 공개한 싱그러운 서머 포토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의 힙한 매력을 통해 아이브가 만들어 갈 새로운 여름을 예고하고 있다.

아이브는 오는 22일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를 발매하며 4개월 만에 컴백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애프터 라이크'는 아이브의 데뷔곡 '일레븐(ELEVEN)'과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의 가사를 쓴 서지음 작사가가 다시 한 번 작사에 참여해 새로운 메가 히트곡을 기대케 한다.

한편 아이브의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