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하성운, 새 앨범 '스트레인지 월드' 타임 테이블 공개…24일 컴백 '카운트다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하성운이 미니 7집을 위해 풍성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한다.

하성운은 1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스트레인지 월드'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하성운은 오는 24일 컴백 전까지 트랙 리스트, 5종 콘셉트 포토, 2종 무드 샘플러, 앨범 프리뷰, 2종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설렘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이번 타임 테이블 이미지를 장식한 컬러풀한 오브제가 '스트레인지 월드'의 새로운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앨범명 그대로 유니크한 무드와 하성운의 만남도 기대를 모은다.

'스트레인지 월드'는 9개월 만에 발매되는 하성운 새 음반. 빅플래닛메이드 합류 이후 OST 음원과 뮤지컬 공연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하성운이 하반기에는 자신의 색깔을 가득 담은 음반으로 돌아온다.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선 하성운이 어떤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연일 공개될 콘셉트 포토, 무드 샘플러,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그 힌트를 차례로 만날 수 있다.

하성운의 미니 7집 '스트레인지 월드'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