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에스디바이오센서, '2022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글로벌 체외진단 전문기업 에스디바이오센서(137310)는 지난 9일 세종 컨벤션센터에서 2022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인증으로 기업의 일자리 창출 성과와 노고를 격려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2010년 이래 매년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고용 증감 분석 △현장 실사 △노사 의견 수렴 △외부평가 위원 심의 등을 기준으로 평가했다.

이데일리

▲허태영(사진 오른쪽) 에스디바이오센서 대표와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일자리 창출과 업무 인프라 향상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아 대통령 명의 인증패를 받았다. 매출 증가 및 사업 확장에 따라 적극적으로 채용을 진행했으며 최근 2년간 임직원 수가 157% 증가했다.

뿐만 아니라 사옥 확대와 노후 시설 최신화 등 사업장 인프라에도 적극 투자해 업무 몰입을 향상시키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했다는 설명이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직원 역량 향상 및 업무 효율 증대를 위한 투자에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신규 입사자 교육, 직무 교육, 외부 교육, 리더십 교육 등 다양한 직원 교육 프로그램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신용평가, 금리 우대, 세무조사 유예, 정기 근로 감독 면제 등 212개의 행정 및 재정적 지원을 제공받게 된다.

허태영 에스디바이오센서 대표는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일자리 양뿐만 아니라 질적인 수준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면서 “향후에도 업계 최고 수준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업무 인프라 향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