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펄어비스, 과천 신사옥 ‘홈 원’ 입주 완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사옥 내부 게임 엔진 스튜디오 갖춰
사내 어린이집 등 직원 편의 시설도


파이낸셜뉴스

펄어비스가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위치한 신사옥 ‘홈 원(Home One)’ 입주를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은 펄어비스 신사옥 홈 원 외관. 펄어비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펄어비스가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위치한 신사옥 ‘홈 원(Home One)’ 입주를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홈 원’은 지상 15층, 지하 5층 건물로 이뤄졌다. 4개 건물에 흩어져 있던 직원들이 함께 일하며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빠른 협업을 통해 게임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했다는 게 펄어비스 측 설명이다.

신사옥 내부에는 ‘붉은사막’, ‘도깨비’ 등 신작 개발과 게임의 핵심인 게임 엔진 스튜디오가 자리 잡고 있다. 사실적인 게임 액션과 경험을 전달하기 위한 ‘모션 캡처 스튜디오’와 ‘오디오실’ 등도 갖췄다.

직원들의 업무 능률을 높이기 위한 복지 편의 시설도 마련했다. △사내 어린이집 ‘깊은 바다 고래 어린이집’ △사내 병원 △실내 농구장과 피트니스 △마사지실 △심리상담센터 △무료 사내식당과 카페 △전 직원 수용 가능한 주차시설 등을 신설 및 확대했다.

허진영 펄어비스 대표는 “홈 원에서 함께 모여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일하게 됐다”며 “검은사막 지식재산권(IP)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전례 없는 성공을 한만큼 새 사옥에서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함께 같은 꿈을 이뤄 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도깨비 #펄어비스 #과천지식정보타운 #붉은사막 #홈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