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차은우, 9월 3일 서울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 피날레..데뷔 첫 오프라인 만남[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차은우가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피날레를 서울에서 장식한다.

차은우는 오는 9월 3일 오후 2시와 7시, 총 2회차에 걸쳐 The-K 호텔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개인 팬미팅 투어 '2022 Just One 10 Minute '(2022 저스트 원 텐 미닛 스태리 카라반)를 개최한다. 차은우가 데뷔 후 처음 국내 팬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팬미팅.

'Just One 10 Minute'은 '10분 안에 빠져드는 것처럼 차은우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라는 의미를 담은 차은우의 브랜드 팬미팅이다. 지난 2019년 아시아 5개 지역에서 펼쳐졌고, 지난해 6월에는 온라인 팬미팅으로 전 세계 150여 개국 팬들을 만났다. ''이라는 부제가 함께하는 올해 팬미팅 투어는 지난달 인도네시아에서 시작돼 태국과 필리핀 공연을 마친 뒤 일본과 한국 공연을 앞두고 있다. 앞서 있었던 팬미팅에서는 음원으로만 선보였던 솔로곡, OST곡 무대부터 그간의 필모그래피 및 킬링 파트를 모아보는 재미있는 코너들로 꽉 채워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번 국내 팬미팅에서도 차은우는 다양한 코너와 알찬 무대 구성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차은우는 힙한 구마사제 요한 역으로 분하는 차기작 '아일랜드'의 촬영을 최근 마쳤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