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박재범 "주류CEO 계기? Jay-Z 레이블 '한국 소주' 반응 보고..." ('편스토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가수 박재범이 스페셜 평가단으로 출격한다.

오늘(1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안주’를 주제로 한 44번째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류수영, 차예련, 이찬원, 박준금까지 이들 중 누가, 어떤 안주 메뉴로 ‘편스토랑’ 8월의 출시 메뉴 영광을 거머쥘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함께 ‘안주 메뉴’ 평가를 위해 안주에 일가견이 있는 초특급 게스트가 스페셜 평가단으로 ‘편스토랑’에 출격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 주인공은 최근 소주 사업으로 큰 성공을 이룬 박재범이다. 박재범은 최근 출시한 전통주 원소주가 대히트를 기록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등 본업뿐 아니라 새롭게 도전하는 분야에서도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대한민국 주류계의 가장 핫한 아이콘 박재범이 ‘안주’ 편 스페셜평가단으로 초대된 것.

OSEN

이날 박재범은 “소주 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MC 붐의 질문에 “제이지(Jay-Z)의 레이블과 손을 잡고 미국 진출할 당시 데뷔곡 싱글 제목이 ‘Soju(소주)’였다. 당시 미국 아티스트들에게 소주를 선물했는데 반응이 굉장히 좋았다”라며 계기를 설명했다. 해외에도 한국의 소주를 알리고 싶은 마음에 차츰 관심을 갖게 됐다고.

이어 소주 외에도 박재범이 가장 공을 들이고 있는 두 번째 보물이 공개됐다. 절친 댄서들을 영입해 결성한 댄스 크루 MVP(엠브이피) 멤버들이 등장한 것. 주니, 곤조, 너리원 3인은 등장과 함께 놀라운 퍼포먼스로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박재범 역시 즉석에서 화려한 댄스로 이 분위기에 화답했다.

그렇게 완벽한 무대를 보여준 박재범과 MVP 멤버들은 촌철살인 맛표현으로 편셰프들의 안주 메뉴를 평가했다고. 특히 박재범은 금손 사업가답게 모든 메뉴의 가격과 원가를 궁금해하는 사업가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박재범이 메뉴의 상품성에 극찬에 극찬을 쏟아낸 메뉴가 실제 우승을 차지하며, 박재범의 감각이 입증됐다는 전언이다.

퍼포먼스, 입담, 사업가 면모, 입맛까지 완벽 그 자체인 남자 박재범과 댄스크루 MVP의 스페셜 평가단 활약기가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KBS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