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비투비 프니엘, 발목 부상으로 오늘(12일) 수술 “활동 잠시 중단”[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투비 멤버 프니엘이 발목 부상을 당했다.

12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프니엘이 발목 부상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프니엘은 지난 10일 밤 운동 중 발목 부상으로 병원으로 이송, 정밀 검사와 함께 긴급 처치를 받았다. 검사 결과, 아킬레스건 파열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의료진의 판단에 따라 금일(12일) 수술을 진행하기로 했다"라고 설명했다.

매일경제

비투비 프니엘 활동 중단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측은 "당사는 무엇보다 아티스트의 건강이 우선시되어야 하는 만큼 부득이하게 프니엘의 향후 일정을 잠시 중단하고 부상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라며 "프니엘은 발목 부상이 회복될 때까지 비투비의 단체활동 및 개인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라고 전했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비투비 멤버 프니엘이 발목 부상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프니엘은 지난 10일 밤 운동 중 발목 부상으로 병원으로 이송, 정밀 검사와 함께 긴급 처치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 아킬레스건 파열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의료진의 판단에 따라 금일(12일) 수술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사는 무엇보다 아티스트의 건강이 우선시되어야 하는 만큼 부득이하게 프니엘의 향후 일정을 잠시 중단하고 부상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프니엘은 발목 부상이 회복될 때까지 비투비의 단체활동 및 개인 활동을 잠시 중단함을 알려 드립니다.

팬분들과 여러 관계자분께 심려를 끼치게 되어 죄송합니다. 당사는 프니엘의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