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KCC건설 ‘미사 아넬로 스위첸’ 정당계약 오늘 12일(금)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정당계약 오늘 12일(금)까지 실시…계약금 정액제 및 중도금 무이자 혜택 제공

- 미사역 초역세권, 원스톱 라이프, 특화설계, 차별화된 풀퍼니시드 시스템 갖춰 인기

‘미사 아넬로 스위첸’의 입주는 2025년 11월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주거형 오피스텔 ‘미사 아넬로 스위첸’ 당첨자 계약 체결이 오늘 12일(금)까지 진행된다.

KCC건설이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일대에 선보이는 이 오피스텔은 미사역 초역세권, 풍부한 인프라, KCC건설의 특화설계를 비롯해 기존 주거형 오피스텔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풀퍼니시드 시스템 등을 갖춰 전 타입 청약 마감에 성공,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당첨자 계약 체결은 견본주택에서 오늘 12일(금)까지 진행된다.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 내 집 마련의 부담감을 덜어준다는 점에서 순조로운 계약 체결이 예상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주거형 오피스텔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지하 7층~지상 22층 규모로 계획돼 있다. 전용면적 21~44㎡ 오피스텔 449실과 근린생활시설이 단지 내 함께 구성될 예정이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A타입 전용21㎡(20실) ▲B타입 전용36㎡(19실) ▲C~E 타입 전용41~44㎡(410실)로 총 449실 총 5개 타입으로 구성됐고 경기도 하남시에서 희소성이 높은 전용 40㎡ 이상 평형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4도어 비스포크 냉장고, 빌트인 식기세척기, 벽체 매립형 샤워 수전 등 그간 하남 일원 오피스텔에서 볼 수 없던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해 차별화된 일상을 선사하고자 한다. 또한, 전실에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와이드 다락 구조와 KCC건설만의 특화 설계, 안티 바이러스 도배지와 안티 박테리아 도어 레버 등이 적용된 clean 특화 등을 계획, 생활 방역을 강화함으로써 더욱 청결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했다.

주변 여건도 탄탄하게 갖춰져 있다. 먼저, 우수한 교통 여건을 자랑한다. 단지가 지하철 5호선 미사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는 9호선 연장(강동-하남-남양주선) 예정으로 이에 따른 수혜도 예상된다. 또한, 차량 이용 시에는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접근이 용이한 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풍부한 주변 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인근 6만여평 규모의 미사호수공원을 비롯해 미사 경정공원, 미사 한강공원, 34km에 이르는 자전거 도로 등도 있어 쾌적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인근 미사역에서 이어지는 차 없는 거리와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이케아 등 대형복합쇼핑몰도 있어 원스톱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조성되는 근린생활시설은 풍부한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단지는 지하철 5호선 미사역 6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했으며 버스정류장 및 보행로가 인접하고 있어 대규모 유동인구를 흡수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상업시설 주변으로 다수의 세대가 거주하고 있는 만큼 배후수요도 풍부해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의 입주는 2025년 11월 예정이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