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아임 히어로’ 임영웅, 서울서 화려한 피날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의 마지막 지역인 서울에서 하늘빛 축제의 장을 연다.

1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3일간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임영웅의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가 개최된다.

이날 임영웅은 발라드부터 댄스와 힙합, 트로트, 팝 등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의 향연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음악방송을 통해 선보였던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와 ‘무지개’를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을 라이브로 준비했다.

관객들의 눈과 귀를 자극하는 임영웅표 무대들과 함께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고퀄리티 무대 연출 그리고 생생한 밴드 연주, 중독성 강한 안무 등이 약 150분간 진행돼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도 이어진다.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과 더 많은 이가 공연을 볼 수 있게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은 인터파크 및 티빙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과 생중계돼 현장의 열기까지 잇는다.

임영웅 그리고 팬클럽 영웅시대가 함께 만들어가는 ‘IM HERO’는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전 지역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따라올 자 없는 임영웅의 티켓 파워도 입증해 보인 바 있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지역마다 색상이 달라지는 포토존 등 공연을 기다리는 즐거움이 있는 ‘IM HERO’는 14일까지 계속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물고기뮤직 제공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