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블랙핑크, ‘하우 유 라이크 댓’ 안무 영상 12억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그룹 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안무 영상이 유튜브에서 12억뷰를 돌파했다. 안무 영상으로써는 K팝 최초이자 최고 조회수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댓' 안무 영상은 전날 오후 8시 10분께 유튜브 조회수 12억 회를 넘어섰다. 지난 2020년 7월 6일 공개된 지 약 2년 1개월 만이다.

'하우 유 라이크 댓' 안무 영상은 약 3개월 전 뮤직비디오 조회수(11억뷰)를 넘어서는 이례적 인기로 글로벌 팬들의 독보적 사랑을 증명했다. 이후에도 빠르게 조회수를 늘려 이번 12억뷰에 먼저 도달했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유튜브에서 12억뷰 이상 영상을 총 4편 보유한 그룹이 됐다. '하우 유 라이크 댓' 안무 영상에 앞서 현재 20억뷰를 향해 가고 있는 ‘뚜두뚜두(DDU-DU DDU-DU)’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16억뷰), ‘붐바야’ (14억뷰) 뮤직비디오가 있었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19일 선공개곡 '핑크 베놈(Pink Venom)’으로 컴백한다. 오는 9월 16일에는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 발표를 확정했다. 이들은 이후 약 150만 명 규모의 역대급 월드투어에 나선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YG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