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신세계면세점, 갈색병 등 인기 뷰티 제품 최대 40% 할인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신세계면세점이 갓딜라이브에서 뷰티 제품을 할인한다.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라이브 방송 갓딜라이브에서 면세점 뷰티 베스트 제품을 면세점 할인가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갓딜라이브는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하는 쇼핑 전용 라이브 방송이다. 신세계면세점 본점 미디어파사드를 배경으로 이날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쇼호스트 윤선영과 김지원이 듀엣으로 다양한 쇼핑 혜택과 함께 뷰티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면세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뷰티 제품 총 7종을 엄선해 면세 판매가에서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립 제품으로는 톰포드 뷰티의 립 컬러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가 소개되며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유스 액티베이팅 컨센트레이트 듀오, 에스티 로더의 뉴트리셔스 2in 클렌징폼과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세럼 듀오 그리고 오리진스의 수딩 트리트먼트 로션 듀오를 할인 혜택가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 중 별도의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한다. 댓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만 원, 구매자 중 일부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면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이번 갓딜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특별히 많은 사랑을 받는 뷰티 베스트 제품들로 엄선하여 준비했으니, 원하는 제품을 최대 할인가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