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BNK부산은행, 학교폭력 예방 스마트폰 영상제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부산=뉴시스] BNK부산은행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에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후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BNK부산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BNK부산은행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에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후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제5회 학교폭력 예방 스마트폰 영상제' 사업에 사용된다.

학교폭력 예방 스마트폰 영상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시교육청, 부산경찰청 등이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안전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제에 공모하려면 학교폭력 예방과 관련된 영상을 제작해 오는 16일부터 11월 7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초·중·고교 학생 및 일반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시상식은 12월 개최 예정이다.

부산은행 박명철 경영전략그룹장은 "이번 영상제를 통해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널리 알려 학교폭력 예방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에 관심과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어린이 안전우산 지원 사업 ▲어린이 'SAFE GUARD' 사업 ▲원북원부산 사업 후원 등 다양한 교육 관련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