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장근석, 신곡 2번째 티저 영상 공개…고혹+몽환 담아낸 '뷰티풀' 그 자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장근석이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소속사 크래프트42이엔티 측은 오는 8월 31일 발표되는 장근석 새 싱글 타이틀곡 ‘뷰티풀’의 두 번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싱글은 상처와 아픔을 가지고 있어도 ‘모든 사람은 아름답고 사랑을 받아야 하는 존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장근석이 직접 작사를 맡은 장대한 느낌의 록발라드다.

공개된 두 번째 티저영상 속 장근석은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과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흑백 배경은 아늑함을 더해 영상이 주는 메시지를 돋보이게 했다.

장근석은 시원시원하고 큰 동작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집중시켰다. 그는 음악과 한 몸이 된 듯한 아름다운 춤선을 선보이며, ‘모든 사람은 아름답고 사랑받아야 하는 존재’라는 메시지를 온 마음을 다해 표현해 웅장함을 자아냈다.

장근석은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영상에서 훤칠한 외모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이어 2차 티저영상이 공개되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장근석의 뮤직비디오와 새 앨범이 더욱 궁금증을 일으킨다.

장근석의 새 음반 ‘뷰티풀’은 오는 31일 발매되며, 타이틀곡 외에도 ‘고즈 온’ ‘올 라잇!!’ 등 장근석의 짙은 목소리와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들도 담겨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