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서영은 "침수된 차에 엄마 갇혀…너무 무서웠다" '공포의 하루' 전말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서영은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서영은이 폭우로 부모님의 차량이 침수되는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다.

서영은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발 아무 일 없길 바랐는데 저희 집에도 귀가하시던 부모님 차가 침수되는 사고가 있었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서영은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서영은은 SUV 차량이 불어난 물에 반쯤 잠겨 있는 사진과 함께 폭우 당시 찍은 길거리 사진을 공개하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서영은은 "구조 요청하느라 (부모님과) 통화도 잘 안되고 멀리서 아무 도움도 안 되고 너무 무서웠다"고 당시 심경을 털어놨다.

이어 "천만다행으로 동생과 조카가 어머니를 구조해줬다"며 "엄마는 계속 괜찮다고 하시지만 얼마나 놀라셨을지"라며 놀란 마음을 쓸어내렸다.

서영은은 "새삼 내 동생 정말 든든하고, 조카 이제 6학년인데 용기도 대단하다"며 "정말 고생했고 고맙고 너무 장하다"고 위험한 순간에 어머니를 구조해준 동생과 조카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폭우로 피해 입으신 모든 분들 할퀴어진 마음도 잘 복구되시길 바란다"는 메시지도 남겼다.

마지막으로 서영은은 "공포의 하루" "두번은 없길"이라는 해시태그로 조마조마했던 당시 마음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큰일날 뻔 했다. 무사히 구조되셨다니 정말 다행이다", "어머님 무사하셔서 다행이다. 오죽 걱정하셨겠나. 더이상 피해가 없으시길 바란다", "이번 기회에 가족 사랑 더 확실히 확인했겠다"며 놀랐을 서영은의 마음을 헤아렸다.

한편 지난 8일부터 수도권을 비롯한 중부지방에 80년 만의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져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곳곳이 물에 잠기고 지반침하, 정전 등 사고가 잇따랐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