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갤럭시 폴더블 공개…SKT, 新기기변경 프로그램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T 나는 폰교체, 2년 후 월 이용료 1.5배 OCB 포인트 지급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텔레콤이 삼성 신규 폴더블폰 시리즈(갤럭시Z폴드4·갤럭시Z플립4) 출시에 맞춰 새로운 기기 변경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아이뉴스24

SK텔레콤이 세이브더칠드런과 'T나는 폰교체' 기부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김교수 SK플래닛 CX사업본부장, 구현철 SK텔레콤 영업본부장,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총장, 하성문 민팃 대표 [사진=SK텔레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SK플래닛과 민팃, 세이브더칠드런과 'T나는 폰교체' 기부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발표했다.

T나는 폰교체는 소비자가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기기 변경을 할 때, 2년 간 지불한 월 이용료의 최대 1.5배를 OK캐쉬백 포인트로 지급하는 프로그램이다.

가입자는 매월 최대 4매까지 메가박스에서 8천원에 영화관람을 할 수 있는 제휴 혜택에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통한 혜택도 중복 수혜가 가능하고 플러스 상품 가입시 액정이 파손된 단말 반납시에도 보상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오는 23일부터 개통이 시작되는 폴더블4 구매고객이 T나는 폰교체 프로그램에 가입할 경우 가입 건당 1만원, 최대 1억원을 세이브더칠드런 위기아동지원사업과 보건의료지원사업에 기부하는 프로그램도 시행한다.

구현철 SK텔레콤 영업본부장은 "폴더블4 출시에 맞춰 새로운 기기 변경 프로그램인 T나는 폰교체를 출시하고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구매 지원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