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종합] '나는 솔로' 9기 광수, 옥순-영순 최종 선택 앞두고 '오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광수가 최종 선택을 앞두고 오열했다.

10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9기 광수가 옥순-영순 사이에서 최종 선택을 앞두고 오열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제작진이 "지금 이 순간에 가장 끌리는 사람이 있냐"고 묻자, 광수는 "있다. 죄송하지만 최종 선택까지 그 질문은 보류하겠다"고 말해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숙과 동시에 데이트를 하게 된 옥순은 "근데 상관없다. 어차피 나는 자신 있으니까"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데이트를 앞두고 영식은 영숙을 찾아왔다. 영식은 "내일 최종 선택에서 된다, 안 된다가 아니라 가기 전에 식사 한번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에 영숙은 "아쉬운 마음은 이해를 하는데 저도 사실 시간이 없다. 영식님한테 쓸 시간이 없다는 게 아니라 스스로에게 마음을 정리할 시간이 모자르는 것 같다"고 말했다.

영식은 "옥순님한테 가장 호감을 느꼈다. 그동안 만났던 이성상하고 비슷했다. 근데 그런 이성상을 조금 안 만나고 싶었다. 그래서 좀 혼자만 계속 갈등한 것 같다. 근데 본능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그런 사람한테 끌리는 취향이었나보다"고 밝혔다.

영숙은 데이트전에 부담감을 드러냈다. 영숙은 영자에 "난 못 하겠다. 그런 거 못 한다"라며 나 너무 속상하다. 지금 울기 직전이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런 상황이 오면 항상 피하는 사람이었다"며 "그래서 피해왔는데 오늘은 피할 수 없는 상태아니냐. 그러니까 너무 답답했다. 피할 수 없는 상태라 너무 답답했다"고 눈물흘렸다.

세 사람은 함께 식사를 하며 시간을 보냈고, 이후 광수와 1:1 데이트 시간을 따로 가졌다. 광수는 옥순에게 애매한 대답을 이어갔다. 그 말을 들은 옥순은 "이게 뭐지 싶었다"며 제작진에게 속마음을 전했다.

이어 "적어도 최종 선택 전날에 그리고 저랑 광수님이 어제 하루 얘기한 게 이런 게 아니라 첫날부터 계속 투닥투닥했는데 저는 심지어 어제 제 모든것을 다 표현하고 '광수님 그대가 저의 1순위입니다' 이렇게 까지도 이야기 했는데, 오늘 정도에는 확신이든 거절이든 둘 중 하나는 줘야 될 거 아니냐"고 답답함을 호소했다. 또 "내가 솔직했다는 거를 볼모로 잡고 저를 쥐고 흔드는 느낌도 들었다"고 덧붙였다.

제작진은 "광수님의 1순위가 누구냐"고 물었다. 이에 광수는 "제가 이제 최종 선택을 앞두고 있어서 선택을 할 거라고는 말할 수는 있는데 누굴 선택하겠다 이런 말은 솔직히 드리기가 어려운게 징크스라는 게 있다. 어렸을 때부터 제가 이루려는 바를 먼저 얘기하면 이상하게 잘 안 되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여기 온 게 저는 결혼하려고 왔다고 초반에 말하지 않았냐. 그렇기에 더욱 신중해졌다"며 "이미 결정은 됐다. 바뀌진 않을 것 같다"고 전했다.

광수는 "그냥 불안하다. 제가 선택한 사람이 저를 선택해주지 않을까봐"라고 말했다. 또 광수는 최종 선택 전에 "참 많이 웃었고 ,너 때문에 참 많이 울었다"며 오열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ENA PLAY, SBS PLU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