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송새벽·라미란·이범수의 코미디라니…복병 '컴백홈' 9월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가 무려 코미디로 만났다. 잘하는 것을 얼마나 더 잘해냈을지 기대치가 상당하다.

영화 '컴백홈(이연우 감독)'이 9월 개봉을 확정 짓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컴백홈'은 모든 것을 잃고 15년 만에 고향으로 내려오게 된 무명 개그맨 기세(송새벽)가 거대 조직의 보스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말 맛을 살린 특유의 말투와 유연한 연기로 리얼 코믹 연기를 선보여 온 송새벽은 이번 영화에서 짠내 폭발 무명 개그맨 기세 역을 맡아 전매특허 내공을 뽐낸다. 라미란은 국민 첫사랑 수지를 잇는 국민 끝사랑 영심으로 함께 했다. 자타공인 코믹 연기의 대가 라미란은 치타여사, 라미란 로즈를 잇는 새로운 매력으로 흥행보증수표의 힘을 보여 줄 예정이다.

이범수는 보스의 자리를 노리는 2인자 강돈으로 분해 오랜만에 원조 코믹 연기의 진수를 펼친다. 치트키 충청도 사투리까지 사용한다는 후문. 여기에 이경영, 오대환, 인교진, 이준혁, 김원해 등 믿고 보는 신스틸러들의 활약도 확인할 수 있다. 영화는 '거북이 달린다' '피끓는 청춘'을 통해 생활밀착형 유머 코드와 감동을 선사한 이연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런칭 포스터는 더벅머리와 추리닝 차림으로 간절히 캐리어를 끌어안은 기세, 중국집 배달원 영심의 복고풍 스타일, 날아가는 현금을 잡으려 손을 뻗는 강돈의 모습을 담았다. 최강 코믹 시너지와 예측불허 스토리에 대한 신뢰를 더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