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스팽글보다 더 빛나는… 안유진·가을·이서의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안유진 가을 이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브 안유진·가을·이서의 유닛 케미스트리가 공개됐다.

아이브는 9일 오후 공식 SNS에 새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안유진·가을·이서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안유진은 깔끔하게 정리된 헤어스타일로 군더더기 없는 미모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어 가을은 금발로 탈색된 칼단발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막내 이서는 귀 뒤로 넘긴 긴 생머리칼로 청순함을 물씬 자아냈다. 세 사람은 블링블링한 스팽글이 돋보이는 의상과 액세서리로 보다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레이·장원영·리즈의 첫 번째 컨셉트 포토에 이어 안유진·가을·이서의 유닛 케미스트리가 잇달아 공개되며 아이브의 색다른 비주얼 변신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고조되고 있다.

22일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는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 이후 4개월 만의 신곡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애프터 라이크'와 수록곡 '마이 새티스팩션(My Satisfaction)'까지 총 두 개 트랙에 대한 크레딧 정보가 베일을 벗으며 막강한 음악적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아이브의 연이은 히트곡 '일레븐(ELEVEN)' '러브 다이브' 노랫말을 쓴 서지음 작사가가 또 한 번 펜을 잡았다. 수록곡 '마이 새티스팩션'에는 아이브의 '테이크 잇(Take It)' '로열(Royal)' 작사에 함께 했던 이스란 작사가가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음원은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진석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