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트와이스 나연, 솔로 데뷔곡 '팝!' 뮤비 1억뷰 달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트와이스 나연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트와이스 나연의 솔로 데뷔곡 '팝!'(POP!)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달성했다.

1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연이 6월24일 발매한 미니 1집 '아이엠 나연'(IM NAYEON) 타이틀곡 '팝!' 뮤비는 이날 오전 11시40분께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했다.

이로써 나연은 트와이스로서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사이언티스트'(SCIENTIST)까지 16편의 모든 활동곡과 3편의 일본 발표곡 그리고 첫 영어 싱글 '더 필즈'(The Feels)까지 무려 20편의 뮤비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린 데 이어 솔로 데뷔곡 뮤비 역시 억대뷰를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팝!' 뮤비는 톡톡 터지는 시각 효과, 나연의 빛나는 비주얼,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배경들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뮤비 속 나연은 청량한 화이트 스타일링, 매혹미 가득한 레드 의상 등 시시각각 변하는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넘치는 과즙미로 애칭 '고유 나연'을 다시 한번 입증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나연은 활동 종료 후에도 국내외 차트는 물론 음악 방송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롱런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 7일 SBS '인기가요' 1위에 올라 음악 방송 5관왕에 등극했고, 최근 음원 사이트 멜론과 지니 주간 차트(8월1일~8월7일) 각각 4위와 6위를 차지하며 장기 흥행 중이다. 또한 7월9일 자 미국 '빌보드 200' 7위에 등극해 역대 K팝 솔로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순위를 달성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거뒀다.

한편 나연이 속한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앨범 '비트윈 원앤투'(BETWEEN 1&2)와 타이틀곡 '톡댓톡'(Talk that Talk)을 발매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