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아이돌 멤버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멤버를 발굴하기 위한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번 ‘2022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프렌즈 글로벌 온라인 오디션’은 8월 북미를 시작으로 9월 중국, 10월 아시아, 11월 일본, 12월 오세아니아, 1월 유럽까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각 지역별 순차적으로 온라인 오디션이 이어진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프렌즈 오디션'은 K팝 아티스트 발굴을 위한 차세대 스타 등용문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오디션을 통해 이미 다수의 스타들이 발굴되면서 현재 국내는 물론 전세계를 대상으로 화려한 활동을 펼치고 있기도 하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유명 음악 레이블과, 배우 레이블, 드라마 및 영화 제작사 등을 산하에 자회사로 두고 있다.

이번 오디션은 나이, 성별, 국적과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현재 거주중인 각 지역별 개최 일정에 맞추어 보컬, 랩, 댄스 중 자신이 가장 자신 있는 분야를 선택하여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오디션 홈페이지의 오디션 지원하기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1차는 온라인으로 영상과 사진을 통해 진행되며, 1차 오디션에서 선발된 지원자는 1:1 화상 방식으로 2차 오디션을 진행한다.

북미지역 지원자는 8월10일부터~31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이후 9월1일~30일(중국), 10월1일~31일(아시아), 11월1일~30일(일본), 12월1일~31일(오세아니아), 1월1일~1월31일(유럽) 등 지역별 일정에 따라 지원하면 된다.

오디션에 합격할 경우,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및 산하 레이블을 통해 연습생 및 아티스트 전속 계약 기회를 가질 수 있다.

‘2022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프렌즈 글로벌 온라인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프렌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