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POP초점]'나는 SOLO' 9기 영숙, 광수와 커플 의심케하는 SNS..덕분에 본방 몰입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나는 SOLO' 9기 영숙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나는 SOLO' 9기 영숙이 예고편에서는 오열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현실 SNS에서는 광수와 커플이 된 듯한 게시물들을 남겨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오늘(10일) SBS PLUS와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측은 이날 방송 예정인 내용들을 일부 공개했다. 예정된 방송에서는 영숙이 광수의 이야기를 듣다 "지금 (광수님이) 하신 말을 제대로 못 알아듣겠다"며 주체할 수 없는 눈물을 쏟아낸다고.

영숙은 '나는 SOLO' 9기에서 광수를 사이에 두고 옥순과 경쟁을 벌이고 있다. 기싸움을 벌일 정도로 두 사람 모두 광수를 향해 직진하는 모습. 하지마 그 사이에 있는 광수는 최종선택 전날까지도 속내를 드러내지 않아 광수가 최종적으로 누구와 커플이 될지 시청자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한창 이들 로맨스의 결말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 하지만 영숙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연애를 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게시물들을 올리며 그가 광수와 최종 커플이 된 게 아니냐는 추측을 야기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나는 SOLO' 9기 영숙 인스타



영숙은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불행한 일이 나를 불행하게 만들지 않았고 행복한 일은 나를 행복하게 만들었다"라고 직접 적은 다이어리 일부를 사진 찍어 올렸다. 그리고 그가 남긴 글의 일주일 뒤인 5월 21일에는 '부부의 날' 이라는 글이 적혀있다.

해당 게시물이 공개되자 영숙이 연애 중인 것을 넘어 결혼을 준비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나는 SOLO' 촬영이 마무리된 시점이 그가 다이어리에 글을 남긴 날짜인 5월 14일과 비슷하기 때문.

영숙은 이 외에도 책의 한 페이지를 찍어 올렸는데 해당 책에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사람이 그려진 그림이 담겨 있다. 영숙은 해당 그림 옆에 "ㅋㅋㅋㅋ 귀여워"라고 글을 남겼는데 이는 '나는 SOLO' 출연 초반에 선글라스를 착용했던 광수와 이어진다.

물론 아직까지는 추측일 뿐 영숙이 광수와 연애 중, 혹은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발언을 직접적으로 한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런 반응이 나오고 있음에도 꾸준히 의미심장한 SNS를 업데이트 하는 것은 어떤 의도로 봐야 할까.

네티즌들은 영숙이 실제 광수와 연애를 하는 것이든 아니든, 자신이 올린 게시물들이 광수와의 연애로 해석될 여지가 있다면 '나는 SOLO' 최종 선택이 끝난 후에 올리는 게 맞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숙이 남긴 글들로 인해 '나는 SOLO'는 아직 방송 중임에도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떨어트리게 됐다.

최종 선택 결과는 '나는 SOLO'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영숙이 정말 광수와 최종 커플이 되는 것인지 지켜볼 일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