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템페스트, 5개월 만 컴백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29일 미니 2집 발매 확정
위에화 "템페스트, 막바지 컴백 준비 박차"
한국일보

그룹 템페스트가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10일 "템페스트가 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템페스트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에는 해바라기가 피어있는 푸른 들판과 청량한 바다 등의 배경이 사진 필름에 담겼고, 하단에는 '2022.08.29 6PM KST',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더해져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앞서 템페스트는 새로운 로고 모션을 공개했다. 수많은 물방울과 번개 등이 거센 파도를 이루며 템페스트 로고를 완성했고, 컴백을 암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템페스트는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잇츠 미, 잇츠 위(It's ME, It's WE)'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당시 이들은 데뷔 타이틀 곡 'Bad News(배드 뉴스)' 뮤직비디오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한데 이어 데뷔 6일 만에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등극하는 등의 성과를 거두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자랑했다.

이 가운데 5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템페스트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과 음악을 선보이며 가요계에 다시 한번 돌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템페스트가 대중에게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공백기 동안 역량을 갈고 닦았다. 현재도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템페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