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조유리의 환상동화 '모를 수도 있지만'…따뜻+포근 감성 MV 티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유니버스가 여름날 동화 같은 조유리의 티저를 공개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9일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수 조유리 신곡 ‘모를 수도 있지만 (Mayb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조유리는 싱그러운 여름날 숲속에서 자신만의 공간을 거니는 모습이다. 긴 생머리에 화이트 드레스 착장의 조유리는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숲속 요정 같은 비주얼을 드러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꽃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바람을 느끼며 자연과 함께하는 모습이 비춰지며 조유리만의 밝고 상큼한 매력을 한층 더 배가시켰다.

영상 말미에는 앞서 콘셉트 트레일러에서 궁금증을 자아냈던 토끼 인형이 다시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토끼 인형에 포커스를 맞춘 화면과 조유리의 모습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며 뮤직비디오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조유리의 신곡 '모를 수도 있지만'은 유니버스 뮤직에서 선보이는 24번째 발매곡이다. 조유리만의 러블리한 비주얼과 한 편의 동화 같은 맑고 청량한 감성을 담아내 발매 전 신곡에 대한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모를 수도 있지만’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