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우영우' 강태오→강기영, '한바다즈' 오늘 네이버 나우 출격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하수정 기자]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문지원, 제작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의 '한바다즈' 강태오, 강기영, 하윤경, 주종혁이 10일 오후 7시 네이버 나우(NOW.) 스페셜 쇼에 출격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로 방영 이후 자체 최고 시청률 15.8%를 기록, 수목극 1위 자리를 공고히 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모으고 있다.

종영까지 단 4회 만을 남겨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한바다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강태오, 강기영, 하윤경, 주종혁이 13회가 방송되는 오늘 저녁 7시, 네이버 나우(NOW.) 스페셜 쇼에 출연해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우당탕탕 팀워크를 자랑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후반 회차의 관전 포인트를 비롯한 네 배우들의 진솔한 대화는 물론, '우영우'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박은빈의 깜짝 영상 편지까지 공개된다고 해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한바다즈 네이버 나우(NOW.) 스페셜 쇼는 10일 저녁 7시,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중계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 목 밤 9시 ENA채널에서 방송되며,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