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하성운, 24일 컴백…미니7집 ‘스트레인지 월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하성운이 '스트레인지 월드(Strange World)'로 돌아온다.

하성운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스트레인지 월드'를 발매하고, 여름 가요계 컴백을 예고했다.

10일 0시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 공식 SNS를 통해 하성운의 컴백을 알리는 커밍순 티저가 공개됐다. 커밍순 티저의 무채색감과 나무 그림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그 위를 장식한 하성운의 새로운 로고와 'Strange World'라는 타이틀, '2022.08.24 (WED)'라는 발매일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스트레인지 월드'는 하성운이 지난해 11월 발매한 '일렉트리파이드 : 얼반 노스탤지아(Electrified : Urban Nostalgia)'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앨범이자 같은해 12월 빅플래닛메이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후 처음으로 준비한 신보다.

탄탄한 실력에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을 두루 지닌 하성운은 그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올해도 스페셜 앨범 '유(YOU)', 방탄소년단 지민과 함께 듀엣으로 참여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위드 유(With you)'를 통해 글로벌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최근에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에서 주인공 정하람 역으로 첫 뮤지컬 도전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9개월 만에 선보이는 하성운의 미니 7집 '스트레인지 월드'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