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르세라핌, '피어리스' MV 1억 뷰! 올해 데뷔 걸그룹 최단 기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르세라핌(LE SSERAFIM)이 데뷔 100일 당일, 뮤직비디오 1억 뷰 달성과 미국 빌보드 차트 14주 연속 진입이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지난 5월 2일 오후 6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FEARLESS’ 뮤직비디오가 공개 100일 만인 9일 오후 7시경 조회 수 1억 건을 넘겼다. 이는 올해 데뷔한 걸그룹 중 최단기간 뮤직비디오 1억 뷰 달성 기록이며, 특히 르세라핌의 데뷔 100일째 되는 날에 이룬 성과라 더욱 뜻깊다.

‘FEARLESS’ 뮤직비디오는 앞서 공개 약 19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회를 돌파하면서 올해 데뷔한 걸그룹 뮤직비디오 중 최단기간 1,000만 뷰를 달성했고, 이제는 최단기간 1억 뷰 달성이라는 기록을 추가했다.

‘FEARLESS’ 뮤직비디오는 하늘까지 이어진 계단을 거침없이 올라가는 김채원부터 바이크를 타고 내달리는 사쿠라, 권투 글러브를 낀 채 노래를 부르는 허윤진, 공중에 매달린 차에 걸터앉은 카즈하, 거울 속 자신을 마주하는 홍은채까지 다양한 장면으로 이들이 가진 담대함을 보여준다.

지난 9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13일 자)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데뷔곡 ‘FEARLESS’가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144위에 자리하며 14주 연속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또 한 번 올해 데뷔한 K-팝 걸그룹 중 최장기간 빌보드 차트인 기록을 경신했다.

한편,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는 르세라핌의 데뷔곡 ‘FEARLESS’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의 최신 월간, 주간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지키며 흥행 순항 중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쏘스뮤직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