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코리안 좀비’ 정찬성도 못 막았다…체육관 물 콸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체육관 침수 피해를 호소한 정찬성. 사진ㅣ정찬성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도 집중호우로 인한 침수 피해를 전하며 체육관 운영을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정찬성은 9일 인스타그램에 “체육관을 당분간 닫아야 할 것 같다. 빠른 시일 내에 복구시켜보겠다”며 “운영이 가능해지는 대로 공지하겠다. 양해부탁드린다”는 글을 올린 후 자신이 운영 중인 역삼동 체육관 내부에 물이 차오른 모습을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영상에는 체육관 바닥에 빗물이 차오른 모습과 비상계단을 타고 엄청난 양의 물이 쏟아지고 장면이 담겨 있다. 또, 엘리베이터 천장에서도 물이 떨어지고 각종 집기들이 완전히 젖은 모습이다.

같은 피해를 입은 김동현은 “함께 극복해내자”라는 댓글을 달며 위로했다.

김동현은 전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의 강남구 신사동에 침수된 체육관을 청소하고 복구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전날 늦은 밤까지 복구 작업에 나선 그는 체육관 바닥에 깔려있던 매트를 모두 들어내는 등 복구를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을 영상에 담아 함께 올려 많은 걱정을 샀다.

지난 8일 서울과 수도권 전역에는 80년만의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진 가운데, 9명이 숨지고 7명이 실종됐다. 또 주택과 상가 2,579채가 침수됐고 수도권에서만 441명의 이재민이 발생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