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집게로 고기 먹고, 땀 털고”...‘줄 서는 식당’ 성훈, 태도 논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배우 성훈이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에는 박나래, 입짧은 햇님, 성훈이 서울 중구 황학동에 위치한 김치찜 식당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성훈은 오픈 전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손님들을 보며 “정말 (우리) 차례가 올 때까지 카메라를 돌리는 거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박나래는 “이 분 성격 잘 안다. 메뉴 고르는 기준이 '지금 당장 먹을 수 있는 것'이다”라고 했다. 그러자 성훈은 박나래의 팔을 끌며 "너 따라와 봐"라고 말하는가 하면 “대기 인원이 한 명이라도 있으면 바로 옆집으로 간다. 그러니까 다른 데 가자고”라며 불만을 드러냈다.

기다림 끝에 식당에 들어간 성훈은 익은 고기 여러 점을 집게로 한꺼번에 집고 입에 넣어 박나래와 입짧은 햇님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그 집게로 다시 고기를 구운 그는 음식이 매운 탓에 땀이 나는 듯 고개를 옆으로 기울여 땀을 툭툭 털기도 했다.

방송을 접한 일부 누리꾼들은 “줄 서는 프로그램인데 싫었으면 출연을 안 했으면 되지 않나”, “옆에 두 사람이 눈치 보는 게 보인다”, “땀을 저렇게 터는 건 예의가 아니다” 등 성훈의 태도를 지적했다. 반면 “그냥 별 생각 없이 봤다”, “이게 왜 논란인지 모르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는 누리꾼들도 있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tvN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