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박태환, “빨리 가정을 꾸리고 싶었는데...” 속내 털어놔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황은철 기자]
텐아시아

(사진=채널A)



박태환이 설렘 폭발을 유발했다.

오는 10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7회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에게 이끌려 쿠킹 클래스에 가게 된 박태환의 신랑수업 현장을 담았다.

이날 차로 이동하던 중, 김호영은 “태환이가 좋은 프로그램에 들어갔다. ‘신랑수업’은 나의 임무와 수고를 덜어주는 프로그램”이라며 흐뭇해한다. 이에 박태환은 “멤버들 중 누가 먼저 결혼할 것 같냐”는 ‘신랑수업’ 공식 질문을 던지고, 김호영은 “사람이 매력이 있다”면서 영탁을 꼽아 박태환을 서운하게 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쿠킹 클래스에 도착하고, 여기서 김호영은 미모의 여성 수강생을 발견해 박태환의 ‘자만추’를 위해 몸소 나선다. “혹시 남자친구 있냐”며 여성 수강생에게 조심스럽게 물은 뒤, 박태환과 투샷을 찍어주는 등 ‘사랑의 주책바가지’로 맹활약했다.

김호영의 ‘파이팅’에 힘입은 박태환도 요리 도중, 여성 수강생을 도와주며 ‘꽁냥꽁냥’한 분위기를 풍겨 모두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영탁은 “태환이 요즘 ‘자만추’ 많이 하고 좋네~”라며 부러움 섞인 질투를 쏟아내 짠내 웃음을 자아냈다.

설렘 폭발 쿠킹 클래스가 끝난 뒤, 직접 만든 요리에 와인을 곁들이는 시식 시간이 펼쳐진다. 이때 김호영은 스케줄로 인해 먼저 자리를 뜨고, 여성 수강생과 대화를 하게 된 박태환은 “빨리 가정을 꾸리고 싶었는데...”라며 결혼에 대한 진지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과연 박태환이 꿈꾸는 결혼에 대한 로망이 무엇인지, 박태환과 여성 수강생이 함께 한 ‘자만추’ 쿠킹 클래스 현장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오는 10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