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현이,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MC 발탁…9월 말 진행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모델 이현이가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MC로 낙점됐다.

9일 SBS미디어넷 측은 이현이가 오는 9월 말 진행되는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대회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본선 대회 진행과 더불어 9월 SBS FiL, SBS M, 라이프타임에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넥스트 레벨’(가제, 이하 넥스트 레벨)의 MC로 나선다.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올해 29회를 맞이해 대한민국 패션,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끼와 재능을 지닌 최고의 스타를 선발해 단순한 모델 콘테스트가 아닌 대규모 축제로의 도약에 나선다.

본선 대회 전 방송되는 ‘넥스트 레벨’은 본선 대회 티켓을 거머쥔 예비 슈퍼모델들이 프로페셔널한 모델이 되기 위한 과정을 통해 모든 것을 공개한다. 예비 슈퍼모델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스페셜한 미션 수행과 경쟁 속에서 1등을 향한 열정, 각각의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이현이는 2005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인 만큼 슈퍼모델 후배들을 향한 애정이 가득하다. 본선 대회와 함께 ‘넥스트 레벨’을 진행하며 후배들에게는 배려 넘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풀어주고, 특유의 솔직한 매력과 아름다운 카리스마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예비 슈퍼모델들은 지난 달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예선 대회를 통해 남자 8명, 여자 11명, 총 19명으로 본선 대회 진출에 확정됐으며 현재 모델 교육을 받고 있다.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SBS 미디어넷과 아센디오가 공동 주관하며 본선 대회는 9월 말 SBS, SBS FiL, SBS M, 라이프타임에서 만날 수 있다. ‘넥스트 레벨’은 9월 초 중순에 SBS FiL, SBS M, 라이프타임에서 공개된다.

또한 스타플래닛에서 예비 슈퍼모델의 투표를 진행해 이들의 인기 순위를, 유튜브 채널 슈퍼모델에서 예비 모델들이 스타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