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인피니트 김성규, 턱 골절로 수술 예정 "치료 필요한 상황"[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인피니트 김성규가 하악골골절 판정을 받아 수술을 받는다.

8일 김성규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 측은 “현재 입원 상태로 검사 결과, 하악골골절로 인해 금주 중 수술 예정이며 수술 후 일정 기간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앞서 김성규는 일상생활 중 턱 부상으로 인근 병원 응급실로 이동해 검사 및 처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자세한 검사 결과는 정밀검진이 필요하여 현재 입원 상태이며, 정밀 검진이 끝난 후 알려드리겠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김성규 군이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더불어 김성규 군의 향후 일정에 대해서는 자세한 결과가 나오면 추가 공지하겠다”라고 알렸다.

한편 김성규는 지난 4월 솔로 앨범 ‘세이비어’(Savior)를 발매했다. 현재 뮤지컬 ‘킹키부츠’에 출연 중인 그는 당분한 뮤지컬을 쉬고 건강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하 더블에이치티엔이 공식입장 전문.

김성규 군의 부상과 관련하여 팬 여러분께 안내드립니다.

김성규 군은 지난 7일(일) 일상생활 중 턱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 응급실로 이동해 정밀검진을 진행했습니다.

현재 입원 상태로 검사 결과, 하악골골절로 인해 금주 중 수술 예정이며 수술 후 일정 기간 치료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에 당사는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건강이 우선시되어야 하는 만큼 부상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부상 부위가 안정적으로 회복된 이후,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만날 예정입니다.

당사는 김성규 군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수술 후 경과는 추후 다시 한 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