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코가 됐어" "귀가 똑같" 홍현희♥제이쓴 子 신생아 중 최고 미남 근황[★SN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코미디언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지난 5일 출산한 아들 사진을 공개했다. 출처 | 홍현희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많은 이들의 축복과 응원 속에 결혼 4년만에 첫 아들을 품에 안은 코미디언 홍현희-인테리어디자이너 제이쓴 부부에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5일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다. 출산 이틀만인 7일 홍현희는 “D+1 똥별이”라며 연두색 강보에 싸인 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태열 하나 없이 뽀얀 얼굴에 반듯한 이마, 오똑한 코까지 잘생긴 아기 얼굴에 지인들의 환호가 쏟아졌다.

개그계 선배 송은이는 “코가 .. 됐다 됐어!!! 현희야 성공적이야!!! ㅎㅎㅎㅎ 너무 이뻐!!!”라며 아빠 닮아 복코를 가진 똥별이에 감탄했다.

ENA‘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서브아빠 정명석 변호사로 인기몰이 중인 정명석도 “누나 고생많았어!! 엄청난 일을 해냈네!! 축하해!!”라며 축하를 전했다.

홍진경도 “현희야 너도 이제 엄마구나 축하해” 김숙도 “깍 엄마는 대단하다!!”라며 인사했다.

스포츠서울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 지난 7일 자신의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출처 | 제이쓴 SNS



그런가 하면 남편 제이쓴도 어머니가 보내준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자신의 귀를 쏙 뺀 아들에 놀라워했다.

제이쓴은 “양순쓰(제이쓴 어머니)가 똥별이 사진 보더니 이쓴쓰랑 비교 해보라며 보내줬는데 일단 귀가 쓴쓰랑 똑같음”이라는 반응이었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