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LG유플러스, 모바일 장기 고객 혜택 강화... 와인 등 선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추석을 앞두고 모바일 서비스를 장기간 사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홍삼, 와인 등 사은품을 제공하는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이용 기간과 결합 회선 수에 따라 선정된 최우수 고객 3만5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LG생활건강 리튠 홍삼진 골드, 헤리티지 쇼비뇽 와인, 복순도가 막걸리, CJ제일제당 명절 세트를 증정한다.

우수 고객 12만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할리스 커피쿠폰, 요기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일반 등급 이상의 모든 장기 고객에게는 LG생활건강 쿠폰팩과 CJ제일제당 쿠폰팩을 신청 고객 전원에게 지급한다. 장기 고객을 위한 'Thank U+'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한가위 이벤트는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당신의 U+'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장기 고객 혜택도 한층 강화된다. 최우수 고객이 통신 관련 업무 처리를 위해 고객센터에 상담 신청할 경우 전담 상담사가 지원한다. 내년부터는 해외여행 시 로밍 요금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최우수,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정기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필요 시 유심을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0월 중 서울 LG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예술 공연 등에 장기고객을 초청할 예정이다. 장기 고객 전원에게는 데이터 2GB 쿠폰과 'V컬러링' 등 유료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체험 쿠폰도 지급한다. 일반 등급 이상에게는 장기 고객 특별 행사 초청 및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향후 장기 고객에게 상시 제공되는 서비스 혜택을 강화하고, 문화 공연 등과 연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