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강경헌, 정체 발각 위기…서혜원 몸으로 환혼 할까 ('환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준현 기자]
텐아시아

(사진=방송캡처)



배우 강경헌이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분위기를 뽐냈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강경헌은 극 중 대호국 왕비 ‘서하선’ 역을 맡아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6일과 7일 방송된 ‘환혼’ 15회, 16회에서는 왕비의 정체가 드러날 위기에 처하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이어졌다.

환혼인을 찾아달라는 왕(최광일 분)의 요청에 이선생(임철수 분)은 사술을 탐지할 수 있는 귀구인 삽살개를 데리고 궁으로 향했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왕비는 환혼인인 자신의 정체가 들킬까 봐 두려움에 휩싸였다. 결국 왕비는 전하의 허락도 없이 궁에 요물을 들인다며 분노했고, 천부관이 송림과 싸움을 할 상황에 처하자 ‘천부관은 제 할 일을 하는 것’이라며 왕에게 송림과 싸울 것을 요청하기도 했다. 이에 이선생과 장욱(이재욱 분)은 왕비에 대한 의심을 키워갔다.

한편 세자(신승호 분) 역시 왕비의 곁을 지키던 김내관이 더 이상 보이지 않자 왕비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장욱은 당골네 최 씨를 언급했던 김내관의 말을 되새기며 왕비의 정체에 한 발자국 다가섰다. 심지어 박진(유준상 분)도 왕비의 몸에 다른 이가 있다고 말하며 진무의 약점을 찾아낼 계획을 세웠다. 송림까지 자신을 의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왕비에게 진무(조재윤 분)는 혼을 옮겨갈 몸을 마련했다며 소이(서혜원 분)을 보여줬고 왕비의 몸에 있는 당골네 최 씨가 소이에게 환혼 할 것이 드러나며 흥미를 더했다.

강경헌은 이렇듯 정체가 밝혀질 위험에 놓인 왕비의 모습을 강렬한 존재감으로 그려내며 호평을 이끌었다. 더불어 강경헌의 중후하고 아름다운 비주얼과 매혹적인 분위기가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하며 극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환혼’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