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한산: 용의 출현'·'비상선언', 흥행 쌍끌이…토요일 도합 79만↑ 동원[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영화 '한산: 용의 출현'과 '비상선언'이 관객몰이 중이다.

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를 보면 전날(6일) '한산: 용의 출현'과 '비상선언'은 박스오피스에서 나란히 흥행 1, 2위를 차지했다.

이날 '한산: 용의 출현'은 일일 관객수 46만 5444명, 누적 관객수 415만 7709명을, '비상선언'은 일일 관객수 32만 4806명, 누적 관객수 111만 9574명을 동원했다. 두 영화의 흥행 쌍끌이는 토요일 하루에만 도합 79만 250명을 넘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산: 용의 출현'은 개봉 4일째 100만, 개봉 5일째 200만, 개봉 8일째 300만, 개봉 11일째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비상선언'도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해 개봉 4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한산: 용의 출현'과 같은 흥행 속도의 페이스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영화 2편이 일주일 차이로 나란히 연속 개봉해 올 여름 극장가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바다의 '한산: 용의 출현'과 하늘의 '비상선언'이 사이좋게 흥행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빅스톤픽처스)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 배급 쇼박스, 제작 MAGNUM 9·씨제스엔터테인먼트·씨네주)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다양한 감정을 그린 항공 재난 드라마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 스틸사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