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주말n입사지원]키움증권·KG스틸 등 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은 키움증권과 HMM, KG스틸, KT에스테이트, 동서석유화학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은 2022년 키움금융센터 정규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면 지원할 수 있다. 증권, 펀드, 파생상품 등 금융자격증 소지자, 증권사 등 금융기관 콜센터 업무 또는 고객상담 경력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HMM은 2022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안전관리자, 경력은 △안전관리자 △법무(사내변호사) △IR △드라이벌크 운항 △Heavylift 선박 운항 및 영업 지원이다. 학사 이상(경력 안전관리자는 전문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로, 안전관리자는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소지자 등 안전관리자의 자격을 갖춘 자, 경력은 부문별 관련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순이다. 단, 신입은 서류전형 후 인적성 검사를 거친다. 오는 18일 오후 2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KG스틸은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생산(생산관리, 안전관리) △영업(국내영업, 해외영업) △기술연구(제품연구, 선행연구) △판매생산조정 △경영지원(원가관리, 노무관리)이다.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2년 8월 졸업 예정자로 2022년 9월부터 인턴 근무가 가능한 자, 관련 전공자, 기술연구는 석사 학위 소지 또는 졸업 예정자, 안전관리는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소지자, 해외영업은 외국어 우수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영업 및 경영지원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적성검사 △2차면접 △신체검사 순이다. 3개월 인턴 근무 후 근무 평가 및 심의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18일 오후 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KT에스테이트는 2022년 신입사원을 채용하다. 모집 부문은 △부동산 개발 △리테일 개발·운영이다. 4년제 대학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2022년 10월 입사가 가능한 자, 부동산학, 도시공학, 경영학, 경제학, 건축학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도시계획기사, 공인중개사, 감정평가사, CPA, 건축기사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동서석유화학은 총무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신입은 일어일문학, 법정, 상경 전공자, 경력은 법정, 상경 전공자, 총무 및 인사노무 업무 3~7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일어, 영어 등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 △1차면접 △신체검사 △2차면접 순이다. 오는 19일까지 이메일로 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