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불타는 금요일 홈경기장으로" 강원,춘천 홈 개막전푸짐한 경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강원F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필주 기자] 강원FC가 춘천 홈 개막전을 치른다.

강원FC는 8일 오후 7시 30분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김천 상무와 '하나원큐 K리그1 2022' 21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이 경기는 춘천에서의 리그 홈 개막전을 맞아 여러 가지 행사로 관중을 맞이한다. 춘천은 지난 4월 FA컵 홈경기를 치른 후 리그에서는 처음이다.

강원FC는 돌아온 춘천 홈경기를 맞아 춘천시민버스와 협업해 당일 16번 버스의 노선을 연장했다. 오후 4시 35분 춘천역 출발 차량부터 운행 종료 시까지 기존 종점인 삼악호수케이블카 정류장에서 송암스포츠타운 정류장으로 연장해 운행한다. 경기 종료 후 관중들을 위해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오후 9시 45분, 오후 10시 15분에 마지막 버스가 출발한다.

장외행사장에서는 경기 당일 불·금(불타는 금요일)에 맞춰 성인 관중 1000명에게 스퀴즈브루어리의 맥주를 제공한다. 닭강정 판매 부스에서 춘천의 명물 토담숯불닭갈비의 야심작 ‘토담닭강정’을 만날 수 있다. 닭강정 구매 관중에겐 스퀴즈브루어리 맥주 1캔을 추가 증정한다. 매표소에선 춘천 홈경기 관람을 할 수 있는 시즌권을 판매한다.

춘천 홈경기에도 선수들을 가까이 만날 수 있는 팬사인회를 실시한다. MD 스토어에서는 여름맞이 쿨 스카프, 스트링백, 반팔 의류 등 신규 상품이 관중을 기다린다. MD 상품 구매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뉴랜드올네이처 선크림, 속초아이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이날 경기의 에스코트 키즈는 강원FC 유소년 아카데미 회원들이 맡아 경기장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경기장 입장 시 관중들은 리플릿과 클래퍼, 레모나를 받는다. 경기 시작 전 김대원의 ‘휠라와 함께하는 강원FC 이달의 선수’, 양현준의 ‘레모나 이달의 영플레이어상’ 시상식을 진행한다. 하프타임엔 스퀴즈브루어리 업무 협약식, 춘천 3개 대학(한림대, 한림성심대, 춘천교대) MOU 협약식과 경품 추첨이 기다린다. 플라이강원 양양-제주 왕복 항공권, 스퀴즈브루어리 10만 원 상당 식사권, 스퀴즈브루어리 2080맥주 세트, 뉴랜드올네이처 선크림과 석류타트콜라겐, 강원FC MD 썸머세트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letmeout@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