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운탄고도 마을호텔’ 엄홍길X정보석X이장우 메인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가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STORY 신규 예능 ‘운탄고도 마을호텔’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폐광지인 산등성이와 고원을 잇는 산행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한국의 산티아고, 강원도 운탄고도 1330에서, 마을호텔을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리얼 관찰 예능이다.

7일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따스한 색감,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레이션이 시선을 강탈한다. 그 뒤로 보이는 운탄고도의 풍경과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의 유쾌한 케미가 세 사람이 앞으로 진행될 좌충우돌 호텔리어 도전기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구름 위 마을로 체크인하세요’라는 카피 문구만으로도 힐링을 선사하며, 메인 포스터 비주얼만으로도 꼭 가보고 싶은 버킷리스트 여행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운탄고도 현장과 완벽하게 녹아든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의 촬영 스틸도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자연이 수놓은 강원도 영월의 그림 같은 숲길을 따라 걷고 있는 모습과 함께 우연히 만난 트레킹 여행자들과 스스럼없이 대화 나누는 따뜻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이후 방송에서 보여줄 여행자, 투숙객, 인근 주민들과의 케미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등산객과 백패커들을 위한 좌충우돌 호텔 운영기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오는 8월 1일 월요일 오후 8시 20분 tvN STORY에서 첫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tvN STORY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