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엘비스' OST 듣자"…롯데시네마, '엘비스' 개봉 맞이 지니뮤직과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영화 '엘비스'(감독 바즈 루어만) 개봉을 맞아 지니뮤직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13일 '엘비스'의 개봉을 맞아 '엘비스' 예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엘비스' OST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지니뮤직 스페셜 이용권을 제공한다.

지니뮤직에서는 8일까지 '엘비스' OST를 감상하고 싶은 사람과 함께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OST 감상이 가능한 URL을,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특화관인 수퍼플렉스, 수퍼S에서 이용 가능한 관람권을 제공한다.

또 '엘비스'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지니뮤직과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마케팅팀 이소희 팀장은 "영화관람 후 관객들에게 영화의 OST를 들으며 영화 관람의 경험을 간직할 수 있도록 지니뮤직과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관객이 참여하고 함께 진행하며 즐기는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로 고도화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엘비스'는 트럭을 몰던 무명가수 엘비스가 스타메이커 톰 파커를 만나 세계 최고의 가수로 성공하는 과정을 담은 영화로 주목받는 신예 오스틴 버틀러와 톰 행크스가 열연했으며 '위대한 개츠비' 등으로 호평받은 바즈 루어만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