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재용 딸, 엄마 임세령과 파리 샤넬 패션쇼 관람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딸 원주(18)양과 어머니인 임세령(45) 대상그룹 부회장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샤넬 패션쇼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 라디카 존스 인스타그램) 2022.7.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딸 원주(18)양과 어머니인 임세령(45) 대상그룹 부회장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샤넬 패션쇼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6일(한국시간) 미국 패션잡지 '베니티 페어'의 라디카 존스 편집장이 자신의 SNS에 올린 영상에는 임 부회장과 원주양 모녀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에서 두 사람은 '샤넬 2022/23 가을-겨울 오뜨꾸뛰르 패션쇼' 맨 앞줄에 나란히 앉아 샤넬 제품을 착용한 채 쇼를 관람하며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다. 모녀가 공식 석상에서 함께 모습을 드러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원주양은 지난달 27일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장녀 진희씨의 결혼식에 아버지 이 부회장과 함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원주양이 언론 앞에 나타난 건 지난 2020년 10월 25일 고(故) 이건희 회장 장례식 이후 1년 8개월 만이다. 당시 원주양이 입었던 베르사체 원피스는 '이재용 딸 하객룩'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최동준 기자 =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딸 원주 씨와 함께 27일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장녀 진희 씨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 2022.06.27. photocdj@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