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영상]"신발? 튀김?" 신발튀김 정품 검수 이벤트[1일IT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번개장터, GS25 신발튀김 검수 이벤트 진행
신발튀김에 '정품검수 서비스' 적용 영상 공개
참여자 대상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


파이낸셜뉴스

번개장터 x GS25 신발튀김 정품 검수 이벤트. 번개장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취향 중고거래 애플리케이션(앱) 번개장터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신발 모양의 치킨 튀김(신발튀김)'을 정품 검수하는 방식의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번개장터는 GS25와 협업해 신발튀김 정품 검수 및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GS25가 판매 중인 신발튀김에 번개장터의 '정품 검수 서비스'를 적용한 이색 이벤트다.

GS25 신발튀김은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콘셉트에 착안해 선보인 신발 모양의 치킨이다. 지난 5월 출시 이후 각종 커뮤니티에서 GS25에 정품 여부를 문의하는 등 화제를 일으켰다는 설명이다.

파이낸셜뉴스

GS25 신발튀김에 번개장터 정품 검수 서비스 적용한 콘셉트의 영상. 번개장터 유튜브.


이에 번개장터는 검수센터 전문 인력을 활용해 GS25 신발튀김 정품 감별을 실시했다. 지난 4월 출시한 '정품 검수 서비스'의 스니커즈 검수와 유사한 과정을 신발튀김에 적용해 지난 1일 그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한 것.

파이낸셜뉴스

GS25 신발튀김에 번개장터 정품 검수 서비스 적용한 콘셉트의 영상. 번개장터 유튜브.


이외에도 '정품 인증 신발튀김 드로우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참여자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품 인증 신발튀김 드로우 이벤트는 '검수 가능'으로 등록된 신발튀김 상품을 찜하면 자동 응모된다. 번개장터 앱 외 오프라인에서도 응모 가능하다. 오는 7일부터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브그즈트 랩에 방문해 매장 사진을 본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GS25 신발튀김 기프티콘과 나이키 한정판 스니커즈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손형주 번개장터 브랜드마케팅팀장은 "GS25 신발튀김이 출시되자마자 스니커즈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가 되는 것을 접한 후 최근 스니커즈 정품 검수 서비스를 시작한 번개장터가 함께한다면 더 재미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판단했다"며 "'신발'과 '튀김'에 진심인 두 브랜드의 만남을 많은 분들이 함께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보건 GS25 MD는 "신발튀김이라는 이색 상품 출시로 고객에게 신선한 즐길 거리를 선사하고자 했다"며 "나아가 번개장터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신발튀김에 새로운 생명까지 불어넣은 것 같아 즐겁고 만족스러운 경험이었다"고 설명했다.
#GS25 #번개장터 #신발튀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