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6남매 아빠' 박지헌, 구안와사 증세 악화.."억지로 눈감기 하고 있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박지헌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V.O.S 박지헌이 구안와사 투병 중 근황을 전했다.

6일 박지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딸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박지헌은 사진과 함께 "웃으면 복이 온다는데 웃으면 입이 너무 돌아가서 웃는 사진은 안돼요ㅎㅎ 슬슬 적응하고 있습니다. 이제 물도 덜 흘리고 음식도 잘 씹고. 문제는 운동을 너무하고 싶다는 거. 몸이 진심으로 근질근질. 애들도 의리로 체육관을 쉬고 있는데 한참 재밌을 때 저때매 참 미안하네요"라고 했다.

이어 "암튼 가만히 푹쉬는거. 이거 참 어렵슴다ㅎㅎ 잠은 여전히 버릇된 건지 5시간 정도 자면 눈을 뜨는데 억지로 두 시간 더 눈감고 있기 하고 있습니다ㅎ 발병 후 7일에서 10일간은 점진적으로 증세가 악화되는 특징이 있다 하니 이제 며칠 후면 회복기가 오겠네요. 감각 돌아올 그 느낌이 정말 기대가됩니다. 정말 소중한 그 느낌ㅜ"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당분간 캠핑 못가니 아내랑 담이랑 산책하고 운동 대신 티비보구 퍼질러 누워서 보약 먹고. 대신 큰애들과 아내가 고생을 너무 하네요.. 미안하고 미안합니다. 빨리 빛찬이랑 운동하고 아내랑 산책하고 다시 캠핑계획도하고. 다만 복싱은 이제 좀 살살하고ㅎㅎ 그 모든 일상이 정말 너무 큰 축복이었음을~ 정말 너무너무너무 소중한~~ㅠ 시간아 빨리가라~~~~~~"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 박지헌은 구안와사로 인해 안면마비가 온 듯하다. 박지헌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박지헌은 V.O.S로 활동하던 2009년, 아내와 자녀가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박지헌과 아내는 2010년 혼인신고를 하고, 2014년 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슬하에 6남매를 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