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배구 황제 김연경

유재석X김연경X이광수, 넷플 예능 '코리아 넘버원'으로 뭉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넷플릭스 로컬 노동 버라이어티 '코리아 넘버원' 촬영 현장 사진. 넷플릭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로컬 노동 버라이어티 '코리아 넘버원' 촬영 현장 사진. 넷플릭스 제공각 분야 자타공인 '코리아 No. 1'(넘버원)으로 불리는 방송인 유재석, 배구 선수 김연경, 배우 이광수가 넷플릭스 로컬 노동 버라이어티 '코리아 넘버원'으로 뭉친다.

넷플릭스 예능 '코리아 넘버원'은 유재석, 김연경, 이광수 3인이 한국의 넘버원 장인을 찾아가 체력도 정신력도 남김없이 쏟아부으며 전통 노동을 체험하고 그날의 넘버원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대표 MC 유재석과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하는 이광수, 그리고 예능에 첫 고정 출연하는 김연경이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로컬 플레이스를 찾아 혹독한 노동을 몸소 체험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김연경과 이광수가 선보일 티격태격 남매 케미와 그들을 흐뭇하게 지켜보며 부추기는 유재석의 장난스러운 모습 등 세 콤비의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코리아 넘버원'은 '효리네 민박' '마녀사냥' 등을 만든 정효민 PD가 제작사 스튜디오 모닥을 설립하고 연출하는 첫 예능이다. 또한 정효민 PD와 유재석은 '슈가맨' '일로 만난 사이'에 이어 '코리아 넘버원'으로 세 번째 의기투합한다.

넷플릭스는 "한국의 전통이 깃든 넘버원 장소를 돌아다니며 진심으로 노동에 임하는 세 사람의 모습과 쉴 새 없이 이어지는 토크, 예측불허의 몸 개그는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